캐딜락 CT6에서 비틀즈의 명곡을 듣다
상태바
캐딜락 CT6에서 비틀즈의 명곡을 듣다
  • 교통뉴스 민준식 부장
  • 승인 2018.12.10 2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EET THE LEGEND – The Beatles’
비틀스 50주년 음반 발매 기념 다양한 스토리와 공유
유명 팝 칼럼니스트 김경진이 연사로 나서 호응 이끌어
CT6의 파나레이 사운드 시스템으로 비틀스 음악 감상
 
팝 칼럼니스트 김경진과 함께 한 "Meet the Legend" 행사. 사진제공: 캐딜락 코리아
 
캐딜락이 비틀스 50주년 음반 발매를 기념해 유니버설 뮤직 (Universal Music Group)과 팝 칼럼니스트 김경진의 ‘MEET THE LEGEND – The Beatles’ 강연회를 지난 8일, 강남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캐딜락의 프리미엄 복합 문화공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의 고객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강연은 세계 팝 음악사의 영원한 레전드로 불리는 비틀스(The Beatles)에 얽힌 다양한 스토리를 소개하고, 음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이번 강연에는 세계 주류 음악사를 이끌어온 유니버설 뮤직이 참여하고 대한민국 팝 음악계의 선구자로 널리 알려진 팝 칼럼니스트 김경진이 연사로 나서 비틀스에 대한 폭 넓은 음악적 경험을 선사하며 행사에 참여한 90여명의 고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특히 실내 총 34개의 스피커 적용으로 콘서트홀에 버금가는 사운드를 내는 캐딜락의 플래그십 세단 CT6 안에서 비틀스 50주년 타이틀 음원을 감상할 수 있는 ‘보스 파나레이 사운드 존(Bose Panaray Sound Zone)’을 통해 모두가 기억하는 비틀스 음악을 즐길 수 있었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정정윤 부장은 “비틀스 50주년 음반 발매를 맞이하여 세기를 뛰어 넘어 음악으로 영원한 삶을 사는 비틀스 음악을 주제로 고객과 더욱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고자 이번 강연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