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코로나 통합방역 프로그램 ‘케어플러스’ 실시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코로나 통합방역 프로그램 ‘케어플러스’ 실시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1.03.11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탑승객 대상 ‘케어플러스 키트’ 10만개 배포
롯데호텔과 ‘A380 관광비행’ 프로모션 진행
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아시아나항공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실시해온 방역 활동을 공식 프로그램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아시아나항공은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책임지는 통합 방역 프로그램 ‘ASIANA Care+’(케어플러스)를 실시한다. 이를 기념해 ‘케어플러스 키트’ 10만개를 제작, 29일부터 인천국제공항 국제선 탑승객 전원을 대상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해당 키트는 KF94 에어데이즈 마스크, 손 소독제, 안전한 여행을 위한 안내문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인천국제공항 아시아나항공 체크인 카운터에서 제공된다.

또한 공식홈페이지에 케어플러스 전용 페이지를 신설해 코로나19 관련 관리를 강화한다. 국가별 입국 제한 현황, 운항 노선 안내, 국제선 항공권 변경 및 환불 규정 등 코로나19 관련 소식을 실시간 업데이트하고, 체크인부터 탑승까지 아시아나항공이 실시하고 있는 방역, 예방 활동을 소개하며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돕는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이번 방역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적극 소통하며 항공기 방역과 예방 활동에 대한 고객 신뢰를 더욱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가 종식돼 모두가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날까지 안전 운항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롯데호텔과 공동으로 ‘A380 관광비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양측은 오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아시아나항공이 운항하는 ‘A380 관광비행’ 항공편의 탑승객을 대상으로 객실 운임할인과 특별 리워즈 제공, 에어텔 상품판매 등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A380 관광비행’ 탑승객은 시그니엘 서울, 롯데호텔 월드, 롯데호텔 제주 등 전국에 위치한 17곳의 롯데호텔에서 숙박할 경우 최저 판매가 대비 10~20%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 이용객 전원에게 롯데호텔 멤버십 리워즈 포인트 10$(USD) 적립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롯데시티호텔 2곳과 연계한 에어텔 상품도 판매된다. 아시아나항공의 ‘A380 무착륙 관광비행’ 이코노미석 2인 항공권과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마포) 객실 1실이 결합된 에어텔 상품을 이용할 경우 정상가보다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