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벨리곰이랑 여행가자곰'...에어서울, 다카마쓰 골프여행 '올인원 프로모션'
상태바
아시아나 '벨리곰이랑 여행가자곰'...에어서울, 다카마쓰 골프여행 '올인원 프로모션'
  • 교통뉴스 곽현호 기자
  • 승인 2024.04.29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동남아·하와이 노선 최대 5~10% 할인쿠폰
항공권 구매고객 3박4일 골프패키지 66만원부터

아시아나항공이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벨리곰이랑 여행가자곰' 이벤트를 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벨리곰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한정판 ‘벨리곰 트래블백’을 선보였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항공권 구매시 추첨을 통해 트래블백 세트(30개)와 아시아나 벨리곰 키링(20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월에도 승무원/기장 벨리곰 키링을 출시하고 3월 제주노선 할인 이벤트를 실시해 큰 호응을 받았다. 아시아나항공 X 벨리곰 굿즈는 벨리곰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벤트 기간 내 항공권을 구매하는 아시아나클럽회원 대상 국제선/국내선 노선별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인천/김포발 일본/동남아/하와이 노선 구매시 최대 5~1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제주 전 노선 항공권 구매시 편도당 1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탑승기간은 7월 31일까지(단, 일본노선은 7월 24일까지)이다.

아시아나항공 담당자는 “지난 벨리곰 제주노선 이벤트와 키링 출시의 흥행에 힘입어 새로운 여행 관련 굿즈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어서울은 일본 다카마쓰 왕복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실속있는 골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올인원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본 다카마쓰 골프 여행의 매력을 국내 여행객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합리적인 금액에 그린피, 식사, 교통비 등이 모두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3박 4일 전 일정의 온천호텔 투숙과 조∙석식, 골프 그린피(총 63홀)와 카트비, 공항과 호텔 및 골프장을 연결하는 셔틀서비스, 여행자 보험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최저 1인 66만원부터 예약 할 수 있다.

특전은 다카마쓰 왕복항공권 구매자에게만 제공되며 항공권 역시 1인 왕복 총액 기준 15만7,400원부터 판매되기 때문에 항공권과 골프 패키지를 모두 합해도 최저 81만7,400원으로 일본 골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항공권 구매기간은 5월 8일까지이며, 탑승기간은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